검색
Add to Favorites
  • 로그인회원가입마이페이지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트위터 바로가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CUBEE - YOUR LIFE DESIGNED BY CUBEE
STORY

4minute |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녀들이 돌아왔다!

2012. 04. 07    8607 Read




   
비밀번호 확인 닫기
tsi04098 볼륨업!!!!!!할께용!!!6^6^ㅎㅎㅎㅎ 2012-04-09
ko470623 대박.. 왠지 앨범 되게 이쁠거같다.. ㅠㅠ 2012-04-09
13601360 볼륨업하고 씐나게들어봐야짛ㅎ 2012-04-09
beauty960814 앨범 너무예쁘네요ㅠㅜㅜ 언니들 모두 다 여신 !! ㅎ ㅎ. 볼륨업 !! 2012-04-10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지나양 포미닛 트러블메이커 본투비트에 팬이자 지니스 포니아 트러블뷰리아 챠밍본투비트입니다.
멤버들께서 서로 양보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특히 서로를 잘 챙겨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서로를 이해도 해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또는 서로를 이쁘게 잘 봐주셨으면 좋으시겠구요. 서로를 사랑해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서로를 걱정도 해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이렇게 유지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서로가 아프시면 병원에도 데리고 가고 이렇게 유지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10
lovesys14 앨범대박이뽀닷>< 2012-04-10
msbin98 노래도 대박 중독성있고 뮤비도 멋있고 앨범도 이쁘고 갈수록 물오르는 미모에.......이번 앨범 대박칠거 같은 예감이 들어요!!!! 포미닛 흥해랏>< 2012-04-11
hm091016 와우각선미대박!!!!!컴백무대정말기대되고노래도많이들을께요~ 2012-04-11
yoseop2 ㅠㅠ볼륨업노래진심짱임bb
2012-04-11
b2uty971022 무대 기대되요!!!!!!!! 2012-04-11
b2utyjh17 볼륨업 짱짱짱!!!!! 계속들어도 안질리고 중독성짱!!!!! 벌써 내일이 컴백이네용~~ 화이팅!!!! 포미닛언니들 흥해라 흥흥!!!!!! 2012-04-11
beast0422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미닛!!음악프로에서 얼릉 보고픈 맘 가득합니다ㅜㅜㅜㅜ볼륨업 대박이라는!!! 2012-04-11
fnfn0721 포미닛!! 컴백축하합니다~~
낼 엠카 본방사수 해야짛
2012-04-11
zmzm37 포미닛!!!뷰니아(뷰티+지니+포니아)로써완전그리웟어요ㅠㅠㅠㅠ우리언니들 비록오늘엠카는학교라서못봣지만 ㅠㅠ폰도내버렷지만 ㅠㅠㅠ내일은꼭폰사수해서학교에서라도볼거예요ㅠㅠㅠㅠ언니들대박쨔응이라능!!♥ 2012-04-13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포미닛 지나양 번투비트 트러블메이커에 팬이자 포니아 지니 챠밍번투비트 트러블뷰리아입니다. 내년에
큐브 또 신인들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에이큐브도 꼭 신인들이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14
lovesys14 포미닛언니들대박나라!!!!! 스릉흔드~♥앨범이뽀욧>< 2012-04-15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포미닛 지나양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등 이들에 팬이자 포니아 지니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입니다.
20년후에는 포미닛 멤버들께서는 꼭 오직 남는 걸그룹으로 되어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그리고 베스트가 아니였으면 좋으시겠내
요. 30년후에도 멤버들께서는 비스트보다더 오직 남는 걸그룹으로 되어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자녀에 부모가 되어도
꼭 걸그룹이 되어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해외에서도 꼭 걸그룹이 되어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올해에도 드라마OST조만간
참석을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내년에도 꼭 시즌앨범이라도 발표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22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포미닛 지나양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에 팬이자 포니아 지니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입니다. 올하반기때는
트러블메이커랑 지나양 컴백을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그리고 지윤이양하고 가윤이양 꼭 신인2인조로 유닛 활동에 데뷔를 꼭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정남매들 주양 일훈이군등 그들도 내년에 하반기때 정남매 유니 활동에 데뷔를 꼭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JYP랑 큐브랑 손잡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두 정남매들이 꼭 유닛 활동에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22
dytjq4793 역쉬,.....포미닛 대박인듯!!! 2012-04-24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포미닛 지나양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에 팬이자 포니아 지니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입니다.
포미닛 멤버들 조만간에 하반기때 드라마OST참석을 꼭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영화OST도 많이 참석을
꼭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그리고 쌍윤이 두멤버들 꼭 유닛 활동에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하반기
지나양하고 트러블메이커는 컴백을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큐브 신인 女性6인조 걸그룹들도 꼭 유튜브에서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에이큐브에서는 신인 男性5인조들도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에이큐브는 하반기때 신인男성5인조들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큐브는 상반기때 신인
女性6인조 걸그룹들도 꼭 유튜브나 유럽 해외에서등 데뷔를 먼저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큐브 신인여성4인조들도 꼭
하반기때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에이큐브 신인남성3인조들도 상반기때 유튜브나 해외에서 유럽등
이렇게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에이큐브 신인女性8인조들도 내년에 상반기 유럽 유튜브 해외에서등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24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지나양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 포미닛등 그들에 팬이자 지니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 포니아입니다.
찬란을 왜 않 해요. 글을 남겨 드릴려고 했는데 겨우 못했내요. 찬란을 꼭 해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내년에는 소현이양하고
지나양하고 中國에서나 유튜브 해외 유럽등 이렇게 유닛 활동에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래야 유튜브 유럽 해외등
이렇게 인기가 장난이 아니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유럽 유튜브 해외에서등 인기를 드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지현이양은 내년에
MC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래야 포미닛 트러블메이커 본투비트등 이렇게 다시 모이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28
snagman81 안녕하세요.저는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 지나양 포미닛등 그들에 팬이자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 지니 포니아입니다.
하반기땐 포미닛 멤버들만 조만간에 드라마OST두 참석을 하셨으면 좋으시겠요.피처링은 에이핑크에 멤버 초롱이양이
꼭 피처링을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하반기땐 큐브 신인 女性6인조 걸그룹들도 꼭 유럽 유튜브 해외 아시아에서등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하반기땐 에이큐브 신인 男性5인조 보이그룹들은 신인들보다 꼭 데뷔를 먼저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내년에 상반기땐 에이큐브 신인女性4인조들은 얼굴공개전에 먼저 유럽 유튜브 해외등 여러 곳에서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내년에 하반기때에는 큐브 신인女性4인조 걸그룹들도 얼굴 공개전 유럽 해외 유튜브에서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4-30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 지나양 포미닛등 이들에 팬이자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 지니 포니아입니다.
내년에 큐브 식구들 꼭 캘린더 출생을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신인 女性6이조랑 신인 男性5인조랑 그리고 에이큐브에
에이핑크 허각 마리오 그리고 에이큐브 신인 남성4인조랑 큐브 신인 여성4인조랑 이렇게 캘린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지나양 포미닛 트러블메이커 본투비트등 이들도 큐브 후배 식구들이랑 글고 에이큐브에 에이핑크 마리오 허각등 그들도
에이큐브 후배 식구들이랑 큐브 선후배들과 에이큐브 선후배들과 함께 하나가 되어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큐브랑 에이큐브
에이큐브 후배들은 선배들(마리오 허각 에이핑크)뒤를 이여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5-02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 지나 포미닛에 팬이자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 지니 포니아입니다. 아쉽지만
다음기획땐 김형석 편곡님과 손잡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5-04
snagman81 역시 두 걸그룹들이 강력하고 섹시하시내요. 내년에는 에이핑크 시스타 포미닛 멤버들등 이렇게 꼭 3종 결투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5-05
jjy0203 포미닛 언니들 완전 조으다♥
본업은 뷰티고 부업은 삭스트 팬인데 부업 포니아로 하나 더 뛰고 싶...오..ㅎㅎ
아무튼 포미닛 언니들 진짜 이뻐여!! 사랑해용!!!
2012-05-11
snagman81 안녕하세요.저는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 지나양 포미닛에 팬이자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 지니스 포니아입니다. 내년에는
SM에 댄스이자 트레이너에 심재원이라는 블랙비트 멤버가 있거든요. 그리고 보컬트래이너이자 더블랙비트 멤버겸 퀘스천에
SM출신 장진영이라는 보컬트레이너가 있거든요. 그분들에게 꼭 SM안무실에서 안무를 배우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왜냐하면
3대 소속사들에게랑 씨엔블루랑 씨스타에게 밀렸어요. 그리고 작곡가 김형석과 만나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꼭 밀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5-15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본투비트 트러블메이커 지나양 포미닛등 이들에 팬이자 챠밍본투비트 트러블뷰리아 지니스 포니아입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지윤이양 가윤이양 꼭 유닛 활동에 데뷔전에 유튜브 유럽 해외 남미(男美)에서 꼭 공개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그리고 내년 하반기에는 큐브 신인 女性 4인조 걸그룹들에게도 꼭 인사법을 가르쳐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올하반기에도 큐브 신인 女
性 걸그룹들에게도 인사법을 가르쳐 주셨으면 좋으시겠내요.내년상반기에는 큐브 신인 男性5인조 보이그룹들은 바로 걸그룹보다
먼저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에이큐브에서는 신인 女性5인조 걸그룹들은 꼭 컴백을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2012-05-18
snagman81 안녕하세요. 저는 포미닛에 팬이자 포니아입니다. 요즘에 이대 나온 여자라는 듀오그룹들이 않보이시내요. 보고싶었는데요.
내년에 3월초에 미국(美國)에서 꼭 6인조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아현이양 예린이양 이렇게 큐브 신인
女性6인조들과 4명에 후배 걸그룹들이 함께 꼭 미국(美國)에서 꼭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그리고 소현이양하고 아현이양하고 지현이양하고 인도네시아에서 3인조 걸그룹으로 유닛 활동에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이대나온 여자멤버들과 신인4명이 함께 미국에서 일단 데뷔를 하셨으면 좋으시겠내요. 내일이 내년에내요. 설도 즐겁게 잘 보내 주셨으면 좋내요.
2012-12-31
sophiemelody 언니야들 하나같이 모두 이쁘시네요ㅎㅎ
대박 여신이예욧
2013-04-23

Name

Password

  • (주)101익스피어리언스
  • ⓒ 2011 Cube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진천길 220(설문동 414-1)       TEL 070 7450 7433        FAX 02 811 3621
  • E-MAIL ask@cubee.co.kr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7577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8-서울성동-0277호      대표이사 : 곽승훈      개인정보취급자 : 곽승훈
  • 회사소개
  • 상품입점문의
  • 제휴/광고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정보확인
  • english
  • chinese
  • Japanese
close